본문 바로가기

슬기로운 영어생활/팝송으로 공부하기

[음악추천] HONNE - DAY 1 (가사해석 / Korean)

 

오늘 추천드릴 곡은 HONNE - DAY 1 이라는 곡입니다

이 곡은 알고 들은지는 꽤 오래 됐던 것 같아요

 

혼(HONNE)은 영국의 듀오 뮤지션인데요

이들은 2014년 런던에서 결성을 했습니다

듀오 이름은 일본어 단어인 혼네(사람의 본심)라는 뜻인데

발음은 혼(hon)으로 한다고 이야기했어요

 

 

앤디와 제임스는 둘 다 작곡과 레코팅, 프로듀싱이 가능한 실력자들!

DAY 1이라는 곡은 2018년 혼의 두번째 앨범인

'Love Me / Love Me Not'이라는 앨범에 수록된 곡입니다. 

 

 

 

HONNE의 DAY 1이라는 곡은

진솔한 가사와 세련된 사운드로

많은 사랑을 받는 곡입니다

 

  지금도 카페에서 많이 들리고

저도 드라이브할 때 자주 듣는 DAY 1

 

뮤직비디오와 함께 HONNE의 DAY1을 감상해보세요

 

 

HONNE - DAY 1


You’ll always be my Day 1
넌 항상 나의 첫째 날이야
Day zero when I was no one
이전까지의 나는 아무것도 아니였어
I’m nothing by myself, 
나 혼자는 의미가 없어. 

You and no one else

네가 아님 안돼
Thankful you’re my Day 1
네가 나의 첫번째 날이여서 감사해
Thankful you’re my
네가 나의


I got lucky finding you
널 찾아낸 난 정말 행운아야
I won big the day I came across you
네가 다가오는 그 날을 맞이했으니까
‘Cause when you’re with me, I don’t feel blue
너와 함께있으면 우울하지 않아
Not a day goes by that I would not redo
되돌리고 싶은 날은 단 하루도 없었어


Everybody wants to love
모두가 사랑을 원해
It’s easy when you try hard enough
노력만한다면 사랑은 쉽게 얻을 수 있어


You’ll always be my Day 1
넌 항상 나의 첫째 날이야
Day zero when I was no one
이전까지의 나는 아무것도 아니였어
I’m nothing by myself, 
나 혼자는 의미가 없어
You and no one else

네가 아님 안돼
Thankful you’re my Day 1
네가 나의 첫번째 날이여서 감사해
Thankful you’re my Day 1
네가 나의 첫째 날이여서 감사해


When I first met you, it just felt right
널 처음 만났을때 이래야 한다고 생각했어
It’s like I met a copy of myself that night
그날 밤 내 분신을 만난 느낌이랄까
I don’t believe in fate as such
난 운명같은 거 안믿는대
But we were meant to be together that’s my hunch
우리가 함께해야 할 것 같다는 느낌이 왔어


Everybody wants true love
모두가 진실된 사랑을 원해
It’s out there if you look hard enough,
enough, enough
잘 찾아보면 그런 사랑은 항상 있어


You’ll always be my Day 1
넌 항상 나의 첫째 날이야
Day zero when I was no one
이전까지의 나는 아무것도 아니였어
I’m nothing by myself, 
나 혼자는 의미가 없어 

You and no one else

네가 아님 안돼
Thankful you’re my Day 1
네가 나의 첫번째 날이여서 감사해


Hour by hour, minute by minute
시간이 지날 때마다
I got mad love for you and you know it
네게 미쳐가고있어 너도 알잖아
I would never leave you on your own
절대 널 떠나지 않을게
I just want you to know
그냥 알고싶어


You’ll always be my Day 1
넌 항상 나의 첫째 날이야
Day zero when I was no one
이전까지의 나는 아무것도 아니였어
I’m nothing by myself, 
나 혼자는 의미가 없어

You and no one else

네가 아님 안돼
Thankful you’re my Day 1
네가 나의 첫번째 날이여서 감사해


Thankful you’re my Day 1
네가 내 첫째 날이여서 감사해


잘 들으셨나요? HONNE의 DAY1 뿐만 아니라

다른 곡들도 꼭 소개해드릴게요

 

저에게도 추천 곡이 있으면 알려주세요!

 


 

 

[음악추천] 아리아나그란데 34+35 가사 및 해석

오늘 추천해드릴 곡은 아리아나그란데, 34+35 입니다. 가사를 보지 않고 멜로디만 들으면 달달한 사랑노래 같은데요. 가사까지 보시면 섹시한 입술이 잘 어울리는 아리아나그란데의 반전있는 노

www.ddg1112.com

 

 

[음악추천] Lauv - Paris in the rain (가사해석 / Korean)

오늘의 추천 곡은 Lauv - Paris in the rain 이라는 곡입니다 Lauv의 노래는 안들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들은 사람은 없다 할 정도로 감미로운 목소리와 깔끔한 테크닉을 가지고 있어요 그는 샌프

www.ddg1112.com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