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슬기로운 관심분야/재테크 칼럼

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2021년 연간캘린더(feat.나스미디어)

 

2021년도 벌써 2월이 지나가고 있습니다. 1월과 2월, 두 달동안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내셨나요? 신년에 계획한 일들을 하나씩 이루시고 계신가요? 저는 1월과 2월에 많은 방황도 하고 고민이 많았던 시기였던 것 같아요. 그만큼 많은 활동도 못했고 목표했던 것보다는 저조한 결과를 만들어낸 것 같은데, 그래도 고민했던 시간이 있어서 다음 3월을 알차게 보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. 오늘은 마케터가 주목해야 할 2021년 이슈 캘린더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. 

 

나스미디어 연간캘린더

나스미디어의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연간 캘린더에는 1년이 한 눈에 정리되어 있어서 전체적인 이슈들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. 좋은 정보 너무 감사합니다! 저는 눈에 들어오는게 바로 연휴관련된 내용들인 것 같아요. 이건 마케터분들 뿐만 아니라 직장인들도 모두 관심가질 수 있는 내용이잖아요? 저도 저때 어떤 일을 할까 고민이 되는 것 같아요. 사실 코로나 때문에 평범했던 일상들이 많이 바뀌었는데, 그래도 우리는 그 안에서 찾아서 또 즐겨야 하잖아요! 이렇게 답답하게만 있을 수 없습니다. 

 

이번 봄방학 시즌이 끝나면 날씨도 풀리고 많은 사람들이 캠핑이나 여행을 가지 않을까 생각이 되요. 마케터분들은 이런 관심사를 잘 파악해서 미리 준비해야하겠죠? 물론 가시는 분들은 마스크를 잘 착용하고 안전에 대비하시길 바랄게요!

 

여러분들은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연간 캘린더에서 어떤 내용이 가장 먼저보이시나요? 쓸모있는 내용을 쏙쏙 챙겨서 꼭 미리미리 준비하시길 바래요! 

 

 

 

쉽게 따라하는 수익형 블로그 운영하는 법 (PART.1)

최근에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로 인해서 일자리를 잃은 기사를 보았습니다. 작년 초만 하더라도 코로나라는 단어는 없었고, 갑작스럽게 중국에서 발병한 심각하지 않은 병인 것으로 생각하고 있

www.ddg1112.com

 

반응형